|
던킨도너츠가 연말 시즌을 맞아 '럭키홀리데이 캠페인'을 11월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덴마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럭키보이선데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휘게(Hygge : 소소한 즐거움, 행복을 추구하는 북유럽 라이프 스타일)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러그와 인형, 도넛, 음료 등을 선보이는 행사다.
러그 프로모션 참여시 판촉물을 제외한 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되며,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일부점포 제외, 판촉물 개별?추가구매 불가,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는 '럭키홀리데이' 캐릭터 러그(2종)에 이어 니트인형(2종)과 램프(1종)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관련 도넛과 음료 제품도 출시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 연말 프로모션은 시즌 메뉴는 물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리빙 아이템과 함께 진행되어 매년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올해 겨울도 던킨의 럭키홀리데이 캠페인과 함께 따뜻하고 포근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