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현대렌탈케어가 이달 말까지 특별 프로 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오는 15일 오후 8시 40분부터 NS홈쇼핑에서 '론칭 1주년 기념 특별 렌탈 방송'을 진행한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날 방송에선 '현대큐밍 더슬림 냉온정수기(모델명 HP-710)'를 판매하며, 렌탈 계약을 한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쿠첸 마이콤 테프론코팅 전기밥솥(6인용)'과 '이녹스프랑 마스터 칼 5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선 11월 한 달간 현대백화점 7개점(판교점 ·미아점 등)과 현대리바트 스타일샵 8개 직영전시장(잠실점·창동점 등)에서 신규계약을 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인기상품인 '더슬림 냉온정수기'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상품권을, 그 외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현대렌탈케어는 다양한 생활환경 가전제품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선보이고 있다. 현재 현대·CJ·NS·롯데 등 홈쇼핑 채널 및 현대리바트몰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을 판매하고 있고, 현대백화점·현대리바트 스타일샵 등 오프라인 채널에도 입점해 정수기 13종, 공기청정기 2종, 비데 2종 등 총 17종의 생활가전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