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의 주력제품인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페루 식약청(DIGEMID)으로부터 화장품으로의 공식 허가를 받았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세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반도체 기술을 적용한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으로 마이크로 구조체를 통해 일반적인 바르는 화장품으로는 불가능했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도달하게 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 제품이다. 마이크로 구조체 패치의 성분이 피부 속에 들어갔을 때 쉽게 분해되지 않고 타사 제품과는 달리 피부 속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고 반감기가 길어 한번 사용으로 6일까지 효과가 지속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현재 미국, 캐나다, 독일, 중국, 일본, 인도, 싱가폴,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브라질, 페루까지 해외 총 13개국에서 화장품으로 등록이 완료됐다. 또한 동남아 1위 MLM(Multi-Level Marketing) 기업인 코스웨이(Cosway)를 비롯해 일본, 홍콩, 싱가폴, 대만, 태국, 필리핀 등의 피부과 병원, 에스테틱 등에서 판매 중이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