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데일리와인, 대설·한파특보 발효 시 지정와인 1병 증정

기사입력 2017-12-05 10:52


2만원 미만 창고형 와인할인점 데일리와인이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폭설과 한파 특보 발령일에 매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벌인다.

데일리와인 안양판교점과 경남 김해점은 내년 2월 말까지 각각 매장이 위치한 의왕과 김해시에 대설/한파 주의보가 발효된 당일 매장을 방문하면 지정 와인 1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대설주의보는 24시간 신적설이 5㎝이상 예상될 때, 한파주의보는 아침 최저기온이 전날보다 10°이상 하강하거나 -12℃ 이하가 2일 이상 지속될 것이 예상될 때 기상청에서 발표한다.

회사측은 함박눈이 내리거나 매서운 강추위 등 궂은 날씨에도 매장을 찾아온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또, 안양판교점은 이달 말까지 프랑스, 이태리, 미국 등 8개국 76개 품목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클리어런스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와인만화 '신의 물방울'에 소개된 '깐네토', 이태리 유명 와인평론지 루카마로니로부터 2회나 99점 만점을 획득하여 극찬을 받은 와인 '바카로사', 죽기 전 꼭 마셔봐야 할 와인 1001에 선정된 '오 봉 클리마 산타바바라 피노누아'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