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자연유래성분 99.5%로 만들어져 아이부터 어른까지 문제성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에코글램 시카 큐어 스틱'을 출시한다.
특히, '시카 큐어 스틱'에 함유된 '시카10-RX'는 폴리고넘, 카렌듈라, 로즈마리, 캐모마일 등 천연 진정 성분인 폴리고넘을 포함한 10가지 핵심 허브 추출 성분으로,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개선시켜주며, 피부 진정과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현재 청담, 강남 일대 피부전문기관인, 아름다운나라 피부과, 신데렐라 성형외과, 쁨 성형외과 입점 및 피부 관리 프로그램에 사용되고 있다.
더불어 서양 꿀벌 벌집에서 얻은 성분인 비즈왁스가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주어 오랜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본 제품은 임상 평가를 통해 손상피부 개선,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결과를 확인했으며, 피부 응급상황일 때 진정과 보습 충전으로 피부 걱정으로부터 보호해주고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점을 입증 받았다"고 설명하며 "이번 겨울 응급 상황에서는 시카 큐어 스틱 하나면 든든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