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파레서피·무스투스,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 입점

기사입력 2017-12-14 10:05


파파레서피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를 디자이너 편집숍인 에이랜드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가수 청하가 사용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진 파파레서피는 이번 에이랜드 입점에서 봄비 허니 모이스트 6종(스킨, 에멀전, 앰플, 아이크림, 크림, 미스트)과 솝 4종(봄비, 차콜, 가지, 티트리)을 선보인다. 입점된 제품 중 봄비 프로폴리스 앰플의 경우 프로폴리스 95% 함유 고농축 보습 앰플로 겨울철 민감한 피부 진정에 좋다. 솝 4종은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세안 후에도 건조한 피부를 당김 없이 촉촉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파파레서피가 입점한 신진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는 2005년 홍대 1호점을 시작으로 한국의 신진 디자이너들의 특색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뷰티, 패션, 생활용품까지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파파레서피 브랜드의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아 입점하게 되었다"며 "명동본점, 가로수점, 눈스퀘어, 코엑스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다양하게 확대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파파레서피는 이번 에이랜드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에이랜드에서 제품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부 채식주의 브랜드 무스투스 또한 에이랜드에 입점한다. 에이랜드에 입점한 무스투스는 '데일리 하비스트 스퀴즈 라인 6종(파워 업, 에너지 업, 톤 업, 프레쉬 업, 리프트 업, 클린 업)'과 '스페셜 키트'를 선보인다. 무스투스의 스퀴즈(SQUEEZE) 공법은 열을 가하지 않아 영양소 파괴 없이 영양 성분을 최대한 피부에 전달한다.

무스투스 브랜드 담당자는 "지친 피부와 무기력한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는 피부 채식주의를 제안하는 무스투스의 에이랜드 입점은 국내 최고의 편집숍과 서로의 브랜드 철학을 공유함으로써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무스투스 제품은 에이랜드 명동 본점, 가로수점, 눈스퀘어점, 코엑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파레서피와 무스투스는 이번 에이랜드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파레서피는 에이랜드에서 제품 구매 시 30% 할인, 무스투스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