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새 2017년도 12월에 접어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이 찾아왔다. 이맘때면 어김없이 다사다난했던 시간을 돌아보면서 주변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를 즐기게 마련이다.
오목교역 주변에서 고기와 곰탕으로 유명한 '한우나주곰탕'은 점심, 저녁 늘 붐비는 음식점이다. 일반 곰탕과 달리 기름과 지방을 제거해 맑고 시원한 나주곰탕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있는 음식. 곰탕에 들어가는 한우 수육도 씹는 맛과 든든함을 더해준다. 뜨끈한 국물은 겨울철 추위가 싹 가시게 한다.
또한, 저녁에는 ++(투뿔) 한우 꽃갈비살을 추천한다. 육향이 너무 좋아 한번 꽃갈비살을 먹으면 잊지 못해 또 찾을 수 밖에 없다. 가격도 좋고 양도 많아서 연말 각종 모임, 가족과 함께 하길 추천한다.
1, 2층 함께 운영해 120명까지 편안하고 넉넉하게 식사 가능하며, 2층은 방으로 돼 있어 회식, 모임 시에 더욱 편하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로 연중무휴이니 참고하면 좋다.
깊은 맛의 곰탕과 최상의 한우를 선보이는 '한우나주곰탕'에서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을 계획 중이라면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