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개그맨 박수홍, 15일 국내 최대 규모 클럽 '청담메이드' 오픈 기념 파티 연다

기사입력 2017-12-15 17:03



12월 15일 청담동에 600평 면적 300개의 조명, 레이저 시스템과 무빙트러스트를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클럽 '청담메이드'가 오픈 한다.

강남 유일한 1~3층 지상클럽으로 101개의 테이블을 갖춘 '청담메이드'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평소 클럽과 음악, 춤을 즐기는 취미를 드러낸 바 있는 개그맨 '박수홍'과 함께 오픈 기념 파티를 기획했다.

이번 오픈 기념의 파티의 제목은 '박수홍과 함께하는 미리크리스마스 파티 D-10'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곧 다가올 '평창동계올리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한다는 취지로 개최된다.

이번 파티에는 박수홍뿐만 아니라 그의 절친 개그맨 손헌수를 비롯해 DJ JOOJOO(김현주), 시온(XION), DJ MADTOWN MOOS, DJ 조이 등이 함께 무대에 선다.

박수홍, 손헌수와 출연진 들이 함께 만드는 공연 형식의 파티로 박수홍 산타가 미리 전해주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재미와 신나는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청담메이드' 최승룡 대표는 "클럽 문화가 건전하고 품격 있는 문화 컨텐츠로 자리 메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케스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리더스피부과, ㈜라이트론, ㈜레오컴퍼니, ㈜웰페어스, ㈜유니페이스가 협찬한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