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이 지난 19일(화)과 21일(목), 공식 후원하고 있는 프로골퍼 김지현, 장은수 선수와 함께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됐으며, 원포인트 레슨 이후에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여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왁 관계자는 "이번 원포인트 레슨은 고객 감사 차원에서 후원 선수들과 함께 골프를 즐기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코자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며, 더불어 후원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왁은 국내 골프 발전과 선수 육성을 위해 김지현 선수를 비롯해 장은수, 조병민 선수 등에게 후원을 하고 있다. 후원 선수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적극적인 지원은 물론, 선수들의 시즌 화보 촬영을 통해 각각의 개성에 맞는 골프웨어 패션을 팬들에게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스포츠 산업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