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제라늄 프리미엄 쥬얼리 '피아체' 출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2-26 14:04



프리미엄 건강 쥬얼리 브랜드 아제라늄이 1월 1일 미국 FDA로부터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22일 신제품 팔찌 '피아체' 핑크 골드 컬러를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엔텀 연구진이 세계 최초로 특허 개발한 신물질 아제라늄 원석은 인체에 매우 유익한 통증 치유 에너지를 방출하는 물질로, 원적외선 방사율 95.8%, 음이온 방사율 914/cc을 자랑한다. 이는 기존 건강 쥬얼리에 사용되는 게르마늄의 원적외선 방사율이 87%인 것과 비교했을 때 매우 높은 수치임을 알 수 있다.

아제라늄은 뛰어난 효능으로 신체 부위의 다양한 통증을 없애주는 신물질로 주목 받으면서, 아제라늄 건강 쥬얼리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는 추세다.

아제라늄 쥬얼리는 아제라늄 에너지에 의해 개선된 혈액 구조에 산소 분자가 모세혈관까지 충분히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근육층을 통과한 에너지 파장은 목, 어깨, 손목, 관절 등 통증을 유발하는 다양한 부위에 효과적이다.


아제라늄 브랜드가 금번 선보인 '피아체 팔찌'는 순도 100%의 아제라늄 광물질을 함유, 손목과 어깨 등의 관절 통증 완화에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쥬얼리 이상의 가치를 만들며, 세계적으로도 유래를 찾기 힘든 10g 무게의 초경량으로 착용감을 못 느끼는 게 특징이다.

특히, 해당 제품은 아제라늄 제조 특허 등록과 함께 미국 FDA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효능과 안전성을 인정 받았다. 국가공인기관 시험 성적을 통해 항균력 99.99%도 입증 받아 생활 세균에 대한 걱정도 덜어주고 있다.

한편 아제라늄은 프리미엄 건강 쥬얼리로 다양한 디자인의 목걸이와 팔찌를 비롯해, 직접 몸에 부착하는 의료용 밴드와 패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