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대표 김현택)가 키즈 간식 라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4월 28일 서울대공원 금붕어광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잼잼 오감만족 그림그리기' 행사를 진행한다.
'잼잼 오감만족 그림그리기' 행사는 과일 물감으로 에코백 만들기를 비롯 버블 체험,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가 가족은 행사 진행 후 자유롭게 동물원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참가비 전액이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기부되며, 모인 참가비 만큼 복음자리도 추가 기부를 진행해 아이와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는 5세 이상에서 미취학 어린이가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총 60가족을 초대한다. 4월 11일(수)까지 복음자리 공식 블로그(blog.naver.com/bokumjari_)를 통해 모집하며, 개인 SNS에 이벤트를 홍보하고 간단한 신청서를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4월 13일(금) 공지되는 당첨자에게는 SMS로 별도 안내가 진행된다.
복음자리 마케팅전략팀 변미화 PM은 "이번 행사는 키즈 간식 라인 론칭을 기념함과 동시에 나눔을 실천하는 복음자리의 철학을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준비했다"라며 "잼잼 오감만족 그림 그리기 행사와 복음자리의 키즈 간식 라인 신제품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