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자가 관리 어려운 피부탄력케어…벨로디2와 듀얼라인 실리프팅을 결합한 시술 '눈길'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4-05 14:38



사람이라면 누구나 나이가 들기 마련이지만, 나이가 들어가는 과정을 순응하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특히 한 해가 지날 때마다 늘어지고 탄력을 잃어 가는 피부는 많은 이들을 힘들게 한다. 이에 피부를 다시 생생하게 회복해 기분으로나마 나이를 되돌리려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피부는 그저 시간이 흐르는 대로 노화되는 것을 방관할 수밖에 없었다. 그렇지만 요즘은 크게 달라졌다. 세월의 흐름에 무작정 순응하는 것이 아닌, 의료 기술의 힘을 빌려 생기를 잃고 늘어진 피부를 리프팅하는 시술을 받을 수 있게 됐기 때문. 실제로 많은 이들이 자신의 피부 주름과 탄력을 되살리기 위해 다양한 리프팅 시술을 받고 있는 추세다.

여러 리프팅 시술들이 선택을 받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요즘은 레이저 시술과 실리프팅의 장점만을 결합한 '슈퍼벨 리프팅'이 크게 선호되고 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 고민이 깊어 지는 중년과 노년층은 물론, 현 상황에서 더욱 탄력을 높이고 주름을 없애고자 하는 젊은 세대들까지 슈퍼벨 리프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슈퍼벨 리프팅은 재생효과 및 리프팅, 그리고 지방재배치의 과정으로 V라인 동안 얼굴을 되찾게 해 주는 안티에이징 시술이다. 이 시술은 듀얼라인-실리프팅의 효과와 더불어 3가지 파장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기 있게 돋워 주는 벨로디2 레이저의 재생효과를 두루 체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슈퍼벨 리프팅은 돌기 모양의 굵은 가시를 가진 특수 녹는 실을 사용하고, 바이브레이션 기능이 갖춰진 레이저 리프팅을 결합함으로써 얼굴 개선을 효과적으로 돕는다. 해당 시술은 나이가 들수록 깊어지는 코 옆 팔자주름과 볼 늘어짐 현상, 그리고 사각턱의 이미지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으로 평가 받는다.

리프팅 시술 특화 비앤미성형외과 이정민 원장은 "동안 성형의 새로운 페러다임으로 인식되는 슈퍼벨 리프팅은 가시적인 효과가 뛰어나고, 유지기간도 길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확실한 노하우와 실력을 가진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필수다"라고 말했다.

또한 "시술을 받고자 하는 병원에서 1:1 맞춤상담으로 자신의 얼굴 밸런스를 잘 감안해 주는지, 탁월한 디자인 감각으로 원하는 결과를 조성해 줄 수 있는지를 면밀하게 잘 따져 보는 것이 좋다. 아울러 믿을 수 있을 만큼 푹 넓은 시술 건수를 가졌는지도 잘 살펴 보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