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은 1년 중 많은 커플들이 결실을 맺는 대표적인 웨딩 시즌으로 꼽힌다. 실제로 요 근래 많은 예비 신혼 부부들이 봄철에 맞춰 결혼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특히 예비 신부들은 여느 때보다 아름다워야 하는 결혼식 당일에 대비하기 위해 피부관리 또는 체형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추세다.
페이스캣으로는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콜라겐 합성을 통한 리프팅 효과를 더해 매끈한 얼굴 라인을 형성한다. 바디캣 케어는 목선에서부터 승모근(어깨), 쇄골, 팔 라인으로 이어지는 바디 라인을 정리할 수 있다. 처진 살과 두툼한 지방을 정리하고 리프팅 효과를 더해 아름다운 드레스 핏을 얻는 것이 가능하다. 스킨 케어는 최신 장비를 통해 통증 없이 즉각적으로 피부 개선을 실현하며, 웨딩 스케줄에 맞춰 빛나는 피부를 가질 수 있게 한다.
대체로 웨딩캣은 4주와 8주, 12주 프로그램 단위로 나뉘어 실시된다. 예비 신부는 자신의 결혼 일정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케어를 받는 것이 가능하며, 기간 단위별로 구성 케어 내용이 다른 만큼 맞춤형 관리를 실현할 수 있다.
또한 "결혼 일정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고 해서 섣부르게 웨딩케어를 받는 것은 지양할 필요가 있다. 시술을 진행하는 병원이 효과가 검증된 안전한 방식을 적용하는지, 책임 시술제 운영을 통해 만족할 수 있도록 리터치를 보장하는지, 개인별 1:1 맞춤 시술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주는지 면밀히 잘 파악하고 받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