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가 제철 과일과 신선한 야채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스무디를 위한 '스무디 차퍼'와 '디럭스 텀블러 세트(4)'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무디 차퍼'는 요리를 편하고 쉽게 도와주는 타파웨어 요리 도우미 중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다. 간편한 사용법으로 비타민이 풍부한 스무디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지기 및 휘핑 기능까지 갖췄다.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에코 주방용품으로 환경까지 생각했다.
칼질에 서툰 요리 초보자는 물론 아이와 함께 요리할 때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텀블러에 따르고 남은 스무디나 다지거나 휘핑하고 남은 재료는 별도의 용기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함께 구성된 씰(Seal, 뚜껑)을 덮어 바로 냉장보관 하면 된다.
'디럭스 텀블러 세트(4)'는 4월 한 달간 한정 판매를 위해 출시된 신제품이다. 가볍고 충격에 강한 특수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가정이나 야외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라운드 형의 이단 모양으로 아이들도 편하게 잡을 수 있다. 음료 한잔을 담기에 알맞은 용량으로 스무디 차퍼로 만든 스무디를 담아 먹기 좋다.
타파웨어는 4월 21일까지 '스무디 차퍼'와 '디럭스 텀블러 세트(4)'를 각각 20%와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