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원~1만 원, 가성비(價性比) & 가심비(價心比) 동시 겨냥
|
본격 나들이 철을 맞아 밀레니엄서울힐튼 실란트로 델리에서는 간편하게 테이크 아웃하여 즐길 수 있는 신 메뉴를 출시했다. 특히 봄철 직장인들의 야외 점심을 겨냥한 메뉴들로, 가성비(價性比)와 가심비(價心比)를 동시에 만족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주요 메뉴로는 떡갈비 샌드위치, 불고기 샌드위치, 베이컨 야채말이 롤, 시저 치킨 롤 각 8000원, 밀튼 롤 샌드위치 9000원, 훈제연어 샌드위치, 망고와 치킨 샐러드, 새우와 아보카도 샐러드, 크리미 치킨 버섯 샐러드 각 1만 원, 새우와 야채 롤 1만 2000원 등이 있다. 봉사료-부가세 포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
특히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19층에 위치한 더 바(THE bar)에서는 1만 원 이하 테이크아웃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메뉴 종류로는 카망베르 치즈케이크,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레몬 에이드, 오렌지에이드 등이 있다.
조각 케이크는 작은 크기로 즐기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 따라서 가성비를 추구하는 알뜰 이용객들에게 인기이다. 치즈 케이크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를 스펀지케이크 속에 풍성하게 담아 입 안 가득 진한 치즈 향을 느낄 수 있다. 치즈 케이크 가격은 5000원.
간단 디저트와 더불어 즐길 수 있는 음료로는 레몬 에이드와 오렌지에이드가 있다. 에이드는 레몬과 오렌지를 직접 착즙한 천연과즙을 사용하여 과육이 살아 있는 풍미가 담겼다. 에이드 가격은 각 1만 원.
김형우 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