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가 오는 5월 충북 제천 소재 평산캠핑장에서 진행되는 '친환경 업사이클 오토캠핑'에 참여할 고객 140팀을 모집한다.
'친환경 업사이클 오토캠핑'은 1차(5월 19일~20일), 2차(5월 26일~27일) 등 각 70팀씩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 각 팀 당 최대 4명까지 동반 가능)
기아자동차는 참석자 전원에게 ▲1박2일간의 오토캠핑 장소 ▲바비큐용 고기 ▲과자 등의 먹거리를 제공하고 ▲캠핑용품 교환하기 ▲요리 경연대회 ▲쓰레기 배출 줄이기 ▲폐자재 활용 물건 만들기 등 환경 보호에 앞장설 수 있고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5월 8일(화) 개별 통보되며, 기타 응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의 삶에 친환경이라는 의미를 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기아자동차는 고객 여러분들의 삶의 동반자로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과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4월 RV 판매 1위를 기념해 ▲차령 5년 이상 경과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스포티지를 출고했을 때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운전면허, 신입사원, 신혼부부 고객이 스토닉 출고 시에 최대 30만원을 지원하는 '스토닉 새출발 지원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