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자연 코스메틱 브랜드 '낫포유', 27일부터 롯데백화점 수원점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입력 2018-04-27 14:05



코스메틱 브랜드 '낫포유'가 오는 27일 롯데백화점 수원점에 첫 팝업스토어를 마련한다.

'낫포유'에 따르면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인 5월 7일까지 총 11일 간 팝업스토어를 실시하며 기간 내 낫포유 전 제품 50% 할인은 물론 매일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 내츄럴 티트리 소프(정가 14,900원)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낫포유'는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이 달 신제품으로 출시한 각질 케어 제품인 '낫포유 타이티 핑크 필링 패드'를 구매 시 1+1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눈가 안색 개선 케어 제품인 '연어아이패치' 샘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딥워터모이스처로션(정가 19,900원)을 무료로 선사한다.

낫포유 관계자는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 혜택으로 정성껏 준비하였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낫포유'는 '나 자신의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라이프'라는 슬로건 하에 ▲No toxic chemicals(유해화학물질 미사용), ▲Optical performance(눈에 보이는 효과), ▲Total beauty care(종합 뷰티 케어 시스템)을 추구하고 있는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원조 비타민샤워기 '비타클렌징 샤워'와 피부 고민 케어 제품 등으로 고객들 사이에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