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구매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비타민, 루테인 등 베스트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오는 5월 말까지 진행한다.
특히 최근 연일 미세먼지주의보가 나오고 서울의 공기 질이 세계 1, 2위로 나쁘다는 소식까지 들리면서 자연스레 '면역력'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안국건강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 인디언구스베리를 주원료로 한 '안심 비타민C' ▲ 11가지의 기능성 비타민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안심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화학부형제 없이 식물유래 성분만을 사용해 만든 '안심 비타민' 6종을 2+1의 파격적인 조건에 단독으로 선보였다. 더불어 ▲ '그린 프로폴리스' ▲ '코박사 엘더베리' 등 증상에 맞춰 맞춤형으로 선택 가능한 면역력 증진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 베스트셀러인 '아이세이프 루테인' ▲ 루테인과 항산화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 인체적용시험으로 눈 건조 개선 효과가 입증된 오메가3와 루테인을 함께 배합한 '오메가루테인' 등 눈 건강 전문기업인 안국건강의 대표 제품들이 모두 포함됐다.
이번 행사는 안국건강 공식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쇼핑몰 회원가입 시에도 추가 혜택이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경험이 늘어나면서, 받는 이의 몸 상태에 맞춰 필요한 성분을 선택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건강기능식품이 가정의 달 선물의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른 만큼, 이번 가정의 달 기획전에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니즈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도록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받는 이의 건강 상태를 미리 꼼꼼히 체크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선물을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