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루리웹걸 최혜연, 아마시아 구독서비스 운영 시작…팬들과 소통 강화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5-04 16:12


사진=최혜연 인스타그램

2011년 유명 남성잡지 전속모델로 활동해 남성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최혜연이 지난 2일 글로벌 대화 서비스 '아마시아'에서 구독서비스 운영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아마시아'의 신규 서비스인 구독서비스는 유명 모델, 가수 및 배우 지망생과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재능을 가진 회원들이 '아마시아'에서 팬을 만들고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아마시아'를 서비스하는 레인톡은 구독서비스 런칭 이벤트로 남성 신규 회원가입 시 30일간 무료로 구독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마시아의 첫 구독 스타로 활동하게 된 최혜연은 "아마시아에서 최혜연의 일상적인 모습과 푼수끼 가득한 모습, 모델 최혜연의 모습 등 다양한 최혜연을 팬들과 공유할 기회라 생각해 구독 스타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최혜연은 지난 2011년 유명 남성잡지 전속모델 활동을 하며 수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이후 온라인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홍보모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런 활동 덕분에 '루리웹걸', '오덕녀'와 같은 별명도 얻는 등 국내 남성 게임팬들을 포함하여 많은 남성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최혜연은 아마시아 구독서비스를 시작으로 모델 활동, 화가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알려져 남성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