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여진의 루비 LED마스크, 2018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출품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5-08 14:11



철저한 자기 관리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워너비 스타 최여진(모델 겸 배우)의 LED 마스크인 루비마스크를 출시한 ㈜셀피코리아가 오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지난 1987년부터 30년간 이어져 온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는 국내 최대 퍼스널케어 중심의 산업 박람회다.

뷰티 트렌드 세터 최여진이 공식 모델인 루비 LED마스크는 LED의 빛 에너지를 이용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부작용 없이 피부관리가 가능한 미용기기로, 타 LED마스크들과는 차별화된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루비마스크는 탄력, 진정, 미백 등 8가지의 테라피 중 본인이 매일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기능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또 이마, 눈, 코, 입, 볼, 턱 등 6개의 얼굴 피부존을 각 테라피 별 7가지 다른 파장의 빛으로 컨트롤 할 수 있는 기능을 특허 출원했다.

특히 루비마스크는 밀착형 디자인과 유사 제품의 LED 숫자보다 월등한 659개의 LED가 배치됐으며, 이중 독립 배치된 92개의 근적외선 LED는 상시 출력을 통해 7가지 파장과 함께 심층적인 관리 제공해 사용자들의 제품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셀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제품 소개 및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로 구성됐다"며 "루비마스크에 최적화된 앰플을 대표적인 더마 브랜드인 닥터유앤미가 제작해 더욱 높은 사용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