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인스티튜트 에스테덤(INSTITUT ESTHEDERM, 이하 에스테덤)'이 시코르 플래그십 서울 강남역점 2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에스테덤 팝업 스토어는 오는 16일까지 7일 간 운영되며 럭키드로우 및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럭키드로우와 인증샷 이벤트는 응모 시 100%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소비자가 11만원 상당의 고급 스킨케어 세트 및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숙박권 등 풍부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뷰티 마니아들의 핫 플레이스로 불리는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브랜드를 보다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팝업 스토어를 찾는 수많은 고객들이 에스테덤만의 고품격 스킨케어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에스테덤은 오늘(11일) 부츠 서울 영등포점에도 입점해 전품목 최대 20% 할인 및 브랜드 대표 제품들을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에스테덤은 바이오더마로 잘 알려진 나오스 그룹이 론칭한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작년 첫 론칭해 이름을 알렸다. 브랜드 관계자는 "1978년 프랑스에서 탄생해 올해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이했으며 전 제품에 생체수를 가장 유사하게 구현한 특허 성분 '셀룰러 워터(Cellular water®)'가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탄탄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