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맘 송모씨(40세)는 요즘 얼굴형이 변화된 것 같아 고민이다. 볼 살이 유난히 쏙 들어가고 턱선이 사라진 듯 보여서다. 잠을 충분히 자고 제 때 식사를 챙겨도 쉽게 회복되지 않는 얼굴 라인으로 인해 부쩍 늙어 보이는 기분마저 든다. 이로 인해 스트레스르 받던 송 씨는 지인의 소개로 부산 피부과를 방문해, 피부 노화 개선을 위한 쁘띠 시술과 실 리프팅에 대한 상담을 받기로 했다.
실 리프팅의 인기 요인은 피부 절개 없이 주사로 진행되기 때문에 시술 시간이 짧고 흉터나 붓기가 남지 않아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는 데 있다. 피부에 삽입된 실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분해되므로 안정성이 높고 수술이 잘못됐을 때 재시술에 대한 부담도 적다.
부산대 피부과 브이엘의원 배치연 원장은 "사람은 얼굴 표정에 따라 사용하는 근육이 다르기 때문에 근육의 움직임과 피부 두께 등을 모두 고려한 시술을 진행해야 어떠한 표정에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완성할 수 있다"며 "울트라브이 토네이도를 이용한 VL 하트라인 윤곽술은 전체적인 얼굴 라인을 디자인해 자연스러운 하트 페이스를 완성할 수 있는 시술로 볼륨감은 물론 피부재생, 탄력개선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반응이 좋다"고 설명했다.
VL하트 리프팅은 20~30대의 고민인 노화예방과 탄력 있는 V라인 완성 및 40대 이상의 깊은 주름과 피부처짐 개선을 통한 동안 외모 만들기에 모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부산 리프팅 시술로 알려지면서 연령대에 관계 없이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개인 맞춤형 시술로 진행되는 특별함으로 시술 만족도가 매우 높다.
부산 VL의원 배 원장은 "환자의 피부 고민에 따른 일대일 맞춤 리프팅으로 최대의 효과를 이끌어내고 있다"며 "실 리프팅은 비교적 간단한 시술이지만 정확한 방향으로 적절한 힘을 가해 리프팅을 해야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풍부한 시술경험을 가진 숙련의에게 시술을 받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