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칭따오,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 여름 한정 판매…330ml 캔 12개+쿨러백 구성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6-14 09:17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맥주의 계절인 여름 기간 전국의 대형 마트와 편의점에서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는 칭따오 캔 맥주(330ml*12개입)와 시원한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쿨러백으로 구성됐으며, 피크닉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철 한정 판매된다. 쿨러백은 보냉 기능이 있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 야외에서도 칭따오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칭따오의 고유 색상인 그린과 레드를 적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쿨러백 상단부를 접거나 펼칠 수 있어 수납성이 우수하며, 패키지에 큰 손잡이가 부착돼 있어 휴대성 역시 좋다. 넉넉한 사이즈로 맥주뿐 아니라 야외활동 시 도시락 등 음식물을 수납하기에도 용이하다.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는 마트와 일부 편의점에서 판매가 시작됐으며, 판매처는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시원한 맥주 한 모금이 절로 떠오르는 여름철에 야외에서도 소비자들이 칭따오 쿨러백과 함께 시원한 칭따오 맥주 최적의 맛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