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14일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에 '파워센터 금오본점'을 오픈한다.
또한 파워센터 금오본점은 고객맞춤형 쇼핑을 위해 매장을 모바일존, 건강가전존, TV존, 계절가전존, 주방가전존, IT존, 음향가전존 등으로 구분, 방문목적에 따라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특히 건강가전존에서는 전자랜드 PB 제품인 아낙 안마의자, 마사지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각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밖에도 파워센터 금오본점은 오픈을 기념해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일부 행사모델에 한해 에어컨 44%, 55형 TV 47%, 40형 TV 64%, 냉장고 46%, 건조기 44%, 드럼세탁기 47%, 선풍기 41%, 제습기 33%까지 할인판매하고,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가스레인지, 믹서기, 전기포트, 전기레인지, 밥솥, 믹서기, 다리미, 프린터 등을 선착순 초특가 판매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의정부시에 가전양판점 최초로 프리미엄 로드샵을 오픈할 수 있어 뜻깊다"며 "신규 오픈하는 지점에서는 어느 곳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매장을 방문해서 합리적인 쇼핑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파워센터 금오본점 오픈으로 올해에만 5번째 신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