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8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1위]더윤코스메틱 알지오크림, 미백·주름개선에 효과적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06-21 08:32



더윤코스메틱의 주력 판매 제품인 알지오크림(프리미엄 올인원 크림)이 '가심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최근 주목 받고 있다. 미백과 주름개선, 피부보습과 탄력에 효과적이란 입소문을 타고 있기 때문이다.

더윤 알지오크림은 블래더랙앨지·꿀풀·작살나무·층층나무 추출물 등 피부에 좋은 식물성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고 있다. 경희대 피부생명공학센터에서 화장품을 검수해 전문성도 검증 받았다.

더윤 알지오크림의 가장 큰 장점은 올인원크림이라는 점이다. 아침에 피곤하니 준비시간을 줄이고, 저녁에 일찍 잠자리에 들기 위해 준비시간을 줄일 수 있다. 세안 후 스킨을 바르고, 로션을 바르고, 수분크림을 바르고, 아이크림을 바를 필요가 없다. 더윤코스메틱의 주력상품은 '더윤 알지오크림'이지만 현재 같은 시기에 출시한 '세이기초6종세트', '세이앰플6종세트', '비단크림' 등도 판매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더윤코스메틱 홈페이지(http://www.theyoun.asia)와 전화(1588-4768)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더윤 알지오크림'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더윤코스메틱은 현재 국내 매장을 열지 않았지만 중국 업체와 협약을 맺어 더윤 알지오크림의 수출을 진행 중이다.

중국 관동 지방에 더윤코스메틱 매장이 있으며 중국 광저우 화장품 전시회와 중국 광저우 뷰티 박람회에 출품되어 더 큰 발전의 주축으로 삼고 있다.

더윤코스메틱 측은 "보다 나은 화장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현재 중국뿐만 아니라 카자흐스탄, 태국, 앙골라 등으로 수출 확대를 꾀하고 있다"고 밝혔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