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시티코리아는 17일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의 일환으로 이번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카누용선' 남북단일팀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용선경기는 10명의 패들러와 배의 방향을 잡는 키잡이, 북을 치는 드러머까지 총 12명이 한 배에 타고 팀을 이뤄 경쟁한다. 이번 아시안게임에서는 남북 단일팀 구성이 성사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남북 선수들은 지난달 말부터 합동훈련 중이며, 오는 21일 인도네시아 현지로 출국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으로 유니시티코리아는 남북단일팀에게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코어 헬스 팩', '유니마테' 등을 제공해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으로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니마테는 고품질의 예르바 마테를 주원료로 클로로겐산, 테오브로민 등의 항산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지속적인 건강유지에 도움을 주는 사계절용 건강음료다.
유니시티의 제품들은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는 "아시아 최대 스포츠축제인 아시안게임을 위해 더운 날씨 속에서 기량을 닦아온 선수들에게 유니시티의 제품으로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팀워크가 중요한 카누용선 종목에서 남북단일팀이 힘을 모아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를 통해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등 최고의 스포츠 구단과 레슬링 국가대표 김현우, 카누 조광희·최민규 선수, 쇼트트랙 국가대표 임효준 선수 등 최고의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