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7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내에 수원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고 본격 영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수원 전시장의 운영을 맡은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는 확장 이전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모든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진공청소기,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볼보 골프백세트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에 4월 중 계약 및 출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UHD TV 70형, LG 시그니처 공기청정기, 로열 코펜하겐 식기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수원 전시장 외관을 찍어 SNS에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볼보 골프우산, 텀블러 등 사은품을 지급한다.
한편 볼보자동차 수원 전시장이 자리할 경기 지역은 지난해 국내 수입차 신규 등록 대수에 있어 21.1%(54,915대)의 비중을 차지하며 서울을 제치고 1위를 기록한 핵심 시장이다. 특히 수원은 용인, 성남에 이어 경기 지역에서 세 번째로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전략적 요충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수원 전시장의 확장 이전을 통해 더욱 탄탄한 판매망을 갖출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전국 23개의 전시장과 23개의 서비스센터를 올해 말까지 전시장을 27곳, 서비스센터를 28곳으로 확대할 운영하여 잠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