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대학생이나 직장인이 많다. 유럽은 최소 1주일 이상의 계획을 가지고 가는 대륙이다. 그만큼 볼거리가 많고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많은 관광객들이 거쳐가는 국가가 바로 스페인이다.
바르셀로나는 머무는 기간이 길기 때문에 숙소 예약이 가장 큰 고민으로 손꼽힌다. 유럽 여행에서 숙소는 편안해야 한다. 시설뿐 아니라 답답하지 않은 인테리어, 조식 제공 등이 이뤄지면 좋다.
또한 아침 조식을 한식으로 제공한다. 이 업체만이 가지고 있는 특징 중 하나다. 해외에서 그리워지는 한국음식을 조식으로 만날 수 있다. 긴 여행에 지친 입맛을 조식으로 나마 채울 수 있다.
시설도 잘 갖추고 있다. 각 방마다 에어컨 시설과 전기 장판이 완비돼 있다. 또한 화이트톤의 모던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다. 은은한 조명과 넓은 공간, 모든 방에 창문을 만들어 쾌적하게 지낼 수 있다.
이외에도 포근한 호텔식 고급 침구류와 중식, 스페인 음식 등 다양한 식사가 준비돼 있다. 화장실과 샤워실도 남녀 구분이 잘 돼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어릴적 동심과 어울리는 도시가 바르셀로나다"며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숙박하는데 불편함이 없게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관광지로 오가기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며 "관광뿐 아니라 사소한 부분에서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닷컴 임기태 기자, ech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