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트루맘 뉴클래스 퀸', '트루맘 프리미엄 프로젝트'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트루맘 1,000명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에게 제공되는 '트루맘 뉴클래스 퀸', '트루맘 프리미엄 프로젝트'는 지난 2월 모유연구를 토대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제품으로 청정지역 호주의 드넓은 초지에서 사계절 자연방목한 젖소의 청정원유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리뉴얼을 통해 엄마로부터 꼭 받아야하는 방어인자 면역글로불린 IgG와 sIgA 및 성장인자의 보강은 물론 장 건강과 황금 변에 필수적인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도와주는 올리고당의 함량을 높였다. 또한 칼슘 흡수와 소화를 방해하는 우유 팔미트산을 배제, 아이가 더 쉽고 편하게 소화시킬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위생적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스푼 일체형의 안전캡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트루맘' 제품은 해를 거듭할수록 연구를 통해 아이들에게 더욱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을 통해 모유와 더욱 가깝게 업그레이드 된 '트루맘'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만나보고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