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5월 31일까지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성된 제품에 따라 △럭셔리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 △스마트 패키지 총 세 가지로 나뉘며, 59개월 렌탈 기준 월 10만원대에 프리미엄 건강 가전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럭셔리 패키지는 바디프랜드의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Ⅱ와 라클라우드 모션베드(혹은 라클라우드 그리지오), W냉온 정수기 레트로, 블룸베르크 의류건조기 총 4개 제품 구성이다. 해당 패키지는 렌탈 시 선납금 200만원을 납부한 후, 59개월 렌탈기간을 적용하면 월 18만 9천원에 이용할 수 있고, 구매 시 최대 140만원의 가격 할인을 받는다.
예단패키지는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2대를 묶음 구매, 렌탈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파라오SⅡ, 파라오Ⅱ, 팬텀Ⅱ, 엘리자베스 안마의자 중 선택하면 된다. 동일 제품 2대가 기본 구성이나, 필요 시 서로 다른 안마의자로 교차 선택도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결혼 성수기인 3~5월에는 예비부부의 안마의자 구입 문의가 평소보다 30% 이상 증가한다"며 "최근 맞벌이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실속 있는 혼수를 구매하려는 움직임이 높아진 만큼, 이번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이 합리적 가격으로 프리미엄 생활 가전 구매를 원하는 고객분들께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