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주택조합 산내이안아파트가 지난 6월 14일 조합설립인가 승인을 완료하고 2차 조합원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대전산내이안 관계자는 "조합아파트 산내이안은 파격적인 가격 메리트와 명품단지 설계, 중소형 특화 구성으로 미래가치가 높다"며,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59,74,84㎡ 특화 대단지와 600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공급가 제시로 높은 관심이 이어지는 중"이라고 전했다.
특히 산내이안은 안정적인 토지확보와 원활한 조합원 모집으로 사업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대전 주거 특구인 동구에 위치해 있어 택지개발지구 수혜 효과를 거둘 것으로 전망된다.
산내이안조합아파트는 4-Bay 혁신평면 적용과 첨단 커뮤니티가 어우러진 단지로 들어서며, 식장산을 곁에 둔 '숲세권'으로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대전아파트 산내이안의 가치를 더욱 높인다. 단지 인근 홈플러스, CGV, 패션아일랜드, 충남대학병원 등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으며, 산내초, 은어송중, 가오중, 가오고, 대전대, 우송대, 대전보건대, 폴리텍 4대학 등 우수한 교육 환경도 자랑한다.
한편, 산내아파트는 신규 계약자 한정 사은품도 증정한다. 산내이안 모집안내와 자세한 정보는 주택홍보관을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홍보관 개관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