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아이엔씨는 오는 8월 9~11일 코엑스 전시장 A홀에서 개최되는 코엑스 펫페어 '펫서울 엑스포'에 참가해, 기능성 애견용품 브랜드 '슈펫(SCHPET)'을 런칭한다.
소재는 반려견이 최대한 편안할 수 있도록 얇은 사방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고, 등부분은 매쉬소재를 사용해서 통풍이 잘 되도록 했으며, 야간산책에서 안전하도록 리플렉트(Reflect) 소재를 포인트로 사용했다. 반려견의 체형을 고려한 올인원(All in One) 타입으로 제작, 오염과 진드기에게서 자유롭다. 산책후에도 몸이 더러워지지 않아 샤워를 하지 않아도 되고 더러워진 발은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주면 된다.
피에스아이엔씨는 의류브랜드 슈나이더스포츠를 형제회사로 갖고 있으며, 모회사인 ㈜풍신은 국내외 유명브랜드의 생산환경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슈펫은 8월 9일 펫서울 엑스포에 출품을 시작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영업을 시작한다.
한편, 팜웨이인터내셔널(김병철 대표)이 주최하고 팀마이스(박준 대표)가 주관하는 이번 '펫서울' 박람회에서는, 대한민국 반려생활 5대 메가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슈펫'을 중심으로 꾸며질 '펫여행·캠핑관' 을 포함해 '펫미용·그루밍관', '펫테크·가전관', '펫 입학·취업/창업관', '펫리빙·인테리어관' 등 5대 주제로 전시관이 구성될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