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주)에스엘에프앤비 킹콩부대찌개, 로드FC 홍윤하 선수 후원

기사입력 2019-07-23 10:12



킹콩부대찌개의 본사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에스엘에프앤비(대표 정순태)가 지난 22일 로드FC 소속의 MMA 종합격투스포츠선수 홍윤하 선수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홍윤하는 종합격투스포츠 선수 중에 '케이지의 악녀(악바리녀)'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경기장에서 물러서지 않는 화끈한 투혼과 포기하지 않는 근성을 보여주면서 수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로드fc대회에서 2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주)에스엘에프앤비 정순태 대표는 "홍윤하 선수는 경기력에서도 보여주듯 패기와 끈기,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도전정신이 높은 선수라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우리 기업과 함께하는 홍윤하 선수가 더욱 성장해 나갔으며 하는 바람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킹콩부대찌개 노석래 부대표는 "우리 기업은 그간 다양한 문화행사 및 선수, 스포츠 단체 등에 후원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며 "이번에 새로 후원 계약을 진행한 홍윤하 선수는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보고 후원을 진행한 만큼 홍윤아 선수가 케이지 위에서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홍윤하 선수는 2019년 9월 8일 대구에서 펼쳐지는 로드FC 055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며, (주)에스엘에프앤비에서는 홍윤하 선수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킹콩부대찌개 임직원들은 대구로 내려가 홍윤하 선수를 현장에서 응원할 계획이다.

(주)에스엘에프앤비는 과거 국내 최강의 헤비급 파이터로 유명한 명현만 선수도 후원한 바 있으며, 한국 구기스포츠연맹에서 주관하는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도 매년 후원해오고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