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실검 장악한 니플밴드 '방탄꼭지', 다비치가 빵 터진 이유는?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9-08-23 10:00





지난 19일 '김영철 FM파워 라디오'에서 공개된 '방탄꼭지' 광고가 관심을 모았다. 해당 방송 DJ인 김영철이 휴가를 떠나면서 임시로 특별 DJ를 맡은 다비치로 인해 발생한 에피소드 때문이다. 이날 다비치는 라디오 광고 소개 중 방탄꼭지 CM송을 듣고 방송이 중단될 만큼 한참 동안 웃음을 보였다.

니플밴드 방탄꼭지의 CM송은 출근길, 점심시간 등 SBS 라디오를 통해 들을 수 있는 광고로 한 번 들으면 중독성 강한 후크송이다. 이날 라디오 광고를 들은 청취자들은 "방탄꼭지 대체 무슨 제품이길래?", "방탄꼭지 덕분에 월요병이 날라갔다", "방탄꼭지가 다비치덕을 제대로 봤네", "방탄꼭지 사용해보고 싶다" 등의 큰 관심을 표했다.

방탄꼭지 관계자는 "꾸준한 성원과 관심을 얻고 있는 방탄꼭지의 CM송은 다비치를 통해 실시간 검색어에도 등장하며 많은 대중들에게 관심을 얻었다"며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6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사제품 6000원 상당의 '스킨엔진 스팟패치'를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방탄꼭지는 옷 밖으로 붙인 티가 나지 않는 독자적인 기술로 유두 커버력을 극대화한 '3D 라운드 컷팅 기술'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 기술'이 접목된 프리미엄 니플밴드다.

특히, 하이드로콜로이드를 주성분으로 피부와 같은 촉감을 선사, 알로에베라와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줘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