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과의 여행, 특히 아이를 동반한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고려해야 할 것이 많다. 너무 복잡하거나 위험 요소가 있어서는 안 되고 아이에게 즐거운 즐길 거리, 체험 요소는 필수이다. 이밖에 아이와 먹기 좋은 먹거리와 유익한 학습 요소가 있으면 더 좋다.
인천 옹진군 대부도는 그런 점에서 가족 여행지로 오랜기간 사랑받아온 곳이다. 커플과 단체 여행으로 찾는 이들도 제법 많다. 서울 도심에서 크게 멀지 않은 거리 역시 장점이다. 이밖에도 탄도항, 동춘서커스, 유리섬박물관, 대부해솔길 등 대부도에서 가볼만한곳이 많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더불어 아늑한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대부도 펜션이 자리해 다녀간 이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대부도 스파 펜션 '힐펜트하우스'는 대부도를 대표하는 숙박 명소이다. 호텔식 어메니티와 침구류를 구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한다.
이 덕분에 각종 방송의 섭외가 많으며 드라마 <아이가 다섯>의 촬영장소로 쓰이기도 했다. 앞서 옹진군 아름다운 집으로 선정,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이 펜션의 특징은 잔디 정원으로 이루어진 테라스와 대형 노천제트스파에 있다. 따로 스파에 온 것 정도의 퀄리티를 즐길 수 있는 스파로 힐링 펜션의 면모를 갖췄다.
주변 볼거리로 대부도는 갯벌체험, 선재도목섬, 장경리해수욕장, 십리포해수욕장 등을 즐기기 좋으며 가족 여행에 알맞은 대부도 펜션 '힐펜트하우스'와 함께라면 더욱 완벽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