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든든몰은 초중급 골퍼가 즉시 최고의 샷을 날리게 해 주는 '야마모토 프리깃버드2 블랙 에디션'를 10세트 한정으로 역대급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야마모토 프리깃버드2는 치기 쉽고 실수를 막아 주는 관용성 위주로 설계해, 구력이 오랜 골퍼는 물론 이제 막 입문한 초심자들도 별다른 적응 기간 없이 바로 굿샷을 날리게 해 준다.
든든몰 골프 MD가 필드에서 시타해 보니, 드라이버 헤드는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공기 저항을 덜 받아 확실한 비거리를 보장했다. 프리깃버드 전용 샤프트는 임팩트 시에 부드럽게 휘면서 회초리처럼 공을 때려 공중에 날려주었다. 미국 트루템퍼社의 다이나믹 골드 R200이 장착되어 있는 아이언은 확실히 치기 쉽고 방향성이 좋았다. 또한 페이스 하단과 솔 부분이 완만한 곡선형으로 디자인돼 있어서, 뒷땅을 치거나 러프에서도 헤드가 땅에 박히지 않고 공이 있는 지점까지 이동해 정타와 큰 차이 없는 비거리를 만들어 주었다.
드라이버/우드 실사
프리깃버드2 퍼터는 레이저 밀링을 여타 퍼터에 비해 상당히 강하게 적용했는데(손가락으로 문질러보면 손톱 다듬는 줄처럼 밀링이 뚜렷하게 느껴짐), 그 결과 임팩트 시 수많은 미세한 침이 공을 일순간 살짝 찔러서 잡았다가 풀어 주는 느낌이다. 다른 퍼터에 비해 방향성과 거리감에서 모두 확실한 안정감이 더해진다. 그 결과로 초중급자도 그린을 미끄러지듯 타고 들어가는 퍼팅이 가능하다.
야마모토 프리깃버드2 아이언 실사
프리깃버드2의 또 하나의 강점은 놀라운 마감력이다. 11개의 클럽으로 구성되어 있는 야마모토 프리깃버드는 드라이버를 시작으로 각각 클럽 하나하나에 높은 완성도가 느껴졌다. 이는 요 근래에 접해본 풀세트 중 단연 최고다.
야마모토 프리깃버드2 블랙에디션 풀세트는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만 딱! 10세트 한정으로 소비자가의 65%할인한 45만원에 파격 할인 판매한다. 클럽 구성은 드라이버, 3번 우드, 4번 유틸리티, 5~9번 아이언, 피칭웨지, 샌드웨지, 퍼터이다. 재질을 더욱 고급화한 캐디백과 보스톤백을 함께 증정한다. 야마모토 골프 정품이며 1년 무상 A/S를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