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11월 6일부터 12월 22일까지 한 해 동안 공차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2종의 쿠폰이 들어 있는 '2020 공차 다이어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2020 공차 다이어리는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함께 포토카드 포켓이 들어 있는 감성적인 디자인이 눈에 띈다. 컬러는 따뜻하고 심플한 '베이지'와 2020년 트렌드 컬러 '민트' 2종이며, 컬러별로 내지 구성이 다르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내지는 '월간 스케줄러와 노트'(베이지)', '월간 및 주간 스케줄러와 노트(민트)' 로 다양하게 구성돼 활용도가 높다.
포토카드 포켓에는 공차 모델 이승기의 친필 싸인이 담겨진 폴라로이드 사진이 들어 있으며, 간직하고 싶은 나만의 포토 카드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공차는 매년 연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실용적인 굿즈를 선보여 왔다. 올해는 공차코리아 창립 7주년으로 디자인과 구성에 심혈을 기울인 다이어리를 준비했다"며 "한 해의 마무리를 공차와 함께 하고, 공차 다이어리로 새해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