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상업용부동산 플랫폼 '상가의신', 매물등록 이벤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9-11-18 11:16


상업용부동산 플랫폼 '상가의신'이 분양현장을 포함한 매물등록만 해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상가의신'이 제공하는 혜택은 이벤트에 국한된 것이 아니다. 첫 번째로 PC는 물론 모바일과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하면서 국내 최초로 그동안 공개된 적 없던 분양상가의 호실별, 면적별 분양가를 제공해 출시 2개월 만에 공급자와 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상가의신'의 등장으로 인해 발품을 팔아야만 얻을 수 있었던 기존의 상가분양 정보들이 손 안으로 옮겨와 손품만 팔아도 내가 원하는 지역과 가격에 따른 상가분양정보 확인이 가능해졌다.

두 번째 혜택은 무료 회원가입과 매물등록이다. 기존 부동산 매물 사이트는 회원가입이나 매물등록시 비용 발생하는 곳이 많았지만 투자자 입장에서 상업용부동산의 정보를 회원가입만으로 무료로 확인 가능하며 공급자 입장에서도 호실별 분양가 등 세부정보 제공으로 전화 상담 및 방문 상담에 대한 피로도를 줄일 수 있어 투자자와 공급자 양방향간 정보의 대칭화와 효율성의 증대를 이뤄내고 있다.

세 번째 혜택은 '상가의신'의 자체 DB프로그램을 통해 다각도로 분석한 상업용부동산 관련 지표와 통계 공개에 있다. 그동안 상업용부동산 관련 통계는 정부에서 관리하는 기관에서 자료를 수집해야만 했다. '상가의신'은 독자 개발한 자체 DB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상업용부동산의 각종 통계를 발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상가의신'은 상업용부동산 거래정보를 포함해 원스톱컨설팅, 상권분석,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활발한 소통도 진행하고 있다.

'상가의신'은 이같은 다양한 혜택 외에도 18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매물 등록 후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상가의신 플랫폼 내 광고 1개월 무료이용권, 2등은 상권분석 전문가의 상가투자 저서와 함께 참여만 해도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고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상가의신'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상가의신은 앞으로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