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라테스는 속 근육 강화와 스트레칭, 유산소, 무산소 운동을 통하여 몸의 밸런스를 맞추어 건강하고 다부진 몸매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최근 크게 각광받고 있다.
2019년 12월 말 신규 오픈 예정인 쉼표필라테스 경남대점(9호점)은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들로 더욱 더 쉽고 즐겁게 가르치기 위해 100평의 규모로 오픈하여 캐포머룸, 배럴룸, 체어룸의 3개의 그룹레슨룸과 1:1 PT를 위한 프라이빗룸 2개로 쾌적한 클래스 공간을 마련했다. 현재 오픈 기념이벤트로 회당 8,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산지역의 주민들을 위해 비싼 운동이라고 인식되는 기구필라테스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최고 수준의 필라테스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남대점은 현재 오픈 이벤트 70~50% 할인율로 1, 2, 3차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쉼표필라테스는 전 지점 오픈 시 선착순으로 수강모집이 마감되며, 오픈 행사가는 딱 한 번뿐인 특가이다.
쉼표기구필라테스는 회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 방문 시 1:1 상담을 통해 프리미엄 개별 맞춤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1:8그룹레슨과 1:2 듀엣, 1:1 개인레슨 등 다양한 형태로 등록 가능하며, 부산 최초로 회원이 직접 앱을 통한 수업의 예약, 취소가 가능하며 매번 센터를 통한 수업 일정을 조정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김성환 쉼표기구필라테스 대표는 "회원 만족도를 위해 최고의 강사진과 지도자 양성에 노력할 것이고, 최고의 시설을 위해 친환경 소재로만 사용된 시설을 갖출 것" 이라며 "2020년에는 부산, 울산, 경남 지역에 지점 20곳 오픈이 목표" 라고 말했다.
경남대점은 마산합포구 경남대 앞 롯데리아 건물 6층에 위치하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쉼표필라테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