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샴푸'로 잘 알려진 'TS샴푸'를 제조하는 기업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리는 '2019 제1회 365BB CLUB 베트남 국제 O2O 미디어 뷰티 BJ 엑스포' 협찬에 나선다.
행사를 주최한 사단법인 국제 트리콜로지스트 연맹(I.T.F)은 국제 비영리법인으로, 각 나라에 산하 365BB CLUB이 활동 본부를 두고 있다. 전 세계의 건전하고 창조적인 미용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개술 개발 및 회원사 마케팅 지원, 우수 아이템 해외 진출 등을 지원하는 목적으로 설립됐다. 미용 전문 기업과 단체, 뷰티 BJ, 개인 등의 권익을 지켜주기 위한 조직이라 할 수 있다.
|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BJ엑스포는 전문 한국 미용인 1,000명 이상이 모인 활발한 미용 교류의 장이 될 것이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SNS 플랫폼을 이용한 마케팅을 통해 베트남 탈모샴푸 시장에 이미 진출한 당사에게도 좋은 기회라 생각된다"고 말했다. 이어 "베트남 뷰티박스에서도 소비자들에게 조금씩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베트남 탈모샴푸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현지화된 온&오프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예정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