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설날 가족 패키지' 선봬

기사입력 2019-12-24 15:53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이 수제 녹두빈대떡과 미니 윷세트가 포함된 '설날 가족 패키지'를 오는 1월 23~26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안락하고 쾌적한 수페리어룸 1박 ▲자연에찬 '녹두빈대떡' ▲미니 윷세트 등이 제공되며, 가격은 부가세 포함 10만원이다.

자연에찬 녹두빈대떡은 '유기농 자연 을 밥상에 그대로'라는 슬로건으로 화학조미료나 첨가물을 배제하고 국내산, 친환경, 유기농 재료만을 고집하는 제품으로 녹두빈대떡 3개(300g)가 들어있다. 패키지 고객은 휘트니스가 무료이용, 패밀리트윈 업그레이드시 2만원 추가로 키즈존 어린이 1인 무료의 혜택이 주어진다. 키즈존은 2층에 준비되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100평이 넘는 공간에 특수 바닥재와 컬러리프, 사각그네 흔들다리, 주방놀이, 북카페, 볼풀 존, 와이드 매트힐 등의 시설을 부모와 함께 시간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장소로 입장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김포국제공항과 자동차로 10분, 킨텍스와 20분, 인천공항에서 40분,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리나 수상레저체험센터, 김포 경인여객터미널 인근에 위치해 있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관광과 힐링을 위한 호텔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