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이 2020년 새해를 맞이하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2020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이밖에 해당 패키지에는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핀란드식 사우나 이용, M컨템포러리 '강남모던-걸' 전시 관람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12월 31일 한정 운영하며 가격은 커플 패키지 45만원부터, 패밀리 패키지 55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아울러 르 메르디앙 서울이 선보이는 '레이디스 칵테일 파티(Ladies' Cocktail Party)'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룸파티 콘셉트로, 서울의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발코니 스위트 룸에서 취향에 따라 칵테일을 만들어 마시며 친구들과 새해를 맞을 수 있다.
이밖에 해당 패키지에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비롯 다채로운 음식과 주류의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이용 및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핀란드식 사우나 등 알찬 혜택이 포함된다. 1월 31일까지 운영하며, 3인이 즐길 수 있는 '스튜디오 스위트룸', '발코니 스위트룸'과 4인까지 즐길 수 있는 '발코니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타입이 있다. 가격은 45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