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mobile-ad' style=' width: 100%; height: 100px; overflow: hidden;margin:0 auto;text-align: center;'> 최근 봄이라는 단어가 무색할만큼 강한 꽃샘추위와 완전히 사그러들지 않은 코로나19 바이러스 불안감으로 그 어느 때보다 건강관리가 중시되고 있다.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가 중요한 시기인만큼 대한민국 대표 육계브랜드 하림에서는 기력 보충에 좋은 스테디셀러 보양식인 즉석삼계탕 행사를 진행한다.
다양한 하림 삼계탕 라인업 중 즉석삼계탕의 경우 도계 후 24시간 내 급속냉동하여 갓 잡은 닭고기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고, 국내산 닭고기에 100% 자연재료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하림만의 풀에어칠링 시스템으로 물이 아닌 공기만을 사용하여 닭고기 맛을 한 차원 높였고 교차오염을 차단해 제품의 신선함이 살아 있는 게 특징이다.
하림 즉석삼계탕은 '하림이닭' 공식몰을 통해 판매 중이다. 4월 마지막 H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23일 구매 시 할인, 적립 최대 59%혜택과 선착순으로 바로 먹는 스낵 닭강정을 추가 증정한다.
하림 관계자는 "내 가족에게 먼저 안심하고 추천할 수 있는 하림 즉석 삼계탕과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고객님들의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림 공식몰 '하림e닭' H데이 행사는 매월 새로운 품목과 혜택을 제공하며 5월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