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달바(d’Alba), 진정 라인 레드 미스트 세럼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5-31 09:17


달바(dAlba) 여름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출시.

이탈리아 콘템포러리 뷰티 브랜드달바 (d'Alba)가 뜨거운 자외선과 실내외 온도차로 예민해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를 위해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레드빛 진정 오일층과 수분세럼층이 특징인 일명 레드 미스트 세럼을 출시 했다.

달바의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은 미스트 세럼의 진정 라인으로, 기존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던 제품이었으나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온라인까지 판매망을 한층 더 넓히게 됐다. 레드 오일층의 자초오일과 3종 플라워 오일을 함유했다. 또 벚꽃 추출물과 달바의시그니처 원료인 화이트 트러플 성분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달바 담당자는 "겉은 끈적이고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건조한 여름철 피부는 알맞은 유수분 관리가 꼭 필요하다"며, "이번 신제품은 오일 미스트지만여름에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 감으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을 원할 때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달바 미스트 라인은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활용법이 있어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세럼 층만 사용시 수분 케어에 특화된 미스트로 건조함을 해결할 수 있고, 오일과믹스된 상태에서는 피부 진정&수분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합성원료를 배제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 또한 완료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