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은 여성의 상징이라고 불릴 정도로 전체적인 몸매 라인에 있어 큰 비중을 차지한다.
강남아름다운유외과 이주현 원장은 "가슴성형을 원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모양과 촉감, 사이즈를 가장 우선순위로 고려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단순히 사이즈를 크게 만들어주는 것에서 나아가 자신의 신체와 전체적인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실제 가슴 같은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해내기 위해선 보형물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최근 가슴성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사이즈와 모양에 따라 세분화된 보형물들이 생겨나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
유로실리콘 보형물은 프랑스 가슴보형물 전문 제조사 GC Aesthetics가 제작한 프리미엄 물방울 형태 제품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원활한 가슴 유착이 특징인 것으로 전해진다.
제품은 9겹의 쉘로 제작돼 얇아지면서 생길 수 있는 겔 블리딩 현상이나 리플링 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고, 작은 체구의 여성이라도 봉긋한 가슴라인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유착이 잘 되어 주기적으로 가슴마사지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적고, 촉감 역시 실제 가슴과 유사할 정도로 부드럽다. 또한 서 있을 때는 물방물 모양이 잘 유지되며, 누워있을 때에도 자연스럽게 옆으로 퍼져 이질감이 잘 느껴지지 않는 편으로 알려졌다.
이주현 원장은 "가슴성형 시 수술 전후로 유방검진이 반드시 이뤄져야 하는 만큼 병원을 선택할 때는 유방검진부터 가슴성형 수술까지 가슴에 대한 모든 것을 시행하는 지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며 "수술 전 유방초음파 검사로 혹시 모를 양성과 악성결절 유무를 파악하고 어떠한 가슴성형 방식과 보형물이 자신의 유방상태와 가장 적합한지 등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