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브랜드 달콤(dal.komm)은 '빙수의 계절'을 맞아 간편 결재 앱인 페이코(PAYCO)와 함께 내달 9일까지 '인기 빙수 5종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달콤자몽빙수, 망고빙수, 팥빙수와 더불어,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1인 빙수 2종(생자몽 컵빙수, 팥 컵빙수)을 페이코 앱으로 오프라인 결제하는 고객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9일까지 계정 당 1일 1회, 최대 2회까지 할인 적용된다.
달콤 관계자는 "본격적인 '빙수의 계절'을 맞아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빙수를 즐기고, 최근 늘어나고 있는 모바일 간편결제 이용 고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달콤의 시그니처 빙수 메뉴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은 지난 2012년 달콤커피로 론칭해 최근 '달콤'으로 공식 브랜드 명을 변경했다. 새로운 슬로건인 '일상의 달콤함'과 함께 푸드테크, 음악, 휴식, 트렌드 등 다양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융복합 컬처테리아(Culture-teria)를 기치로 내건 달콤은 현재 국내 200여 개 직가맹점과 해외 11개 매장 등을 운영 중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보크 논란 "임기영이 상대를 속이려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