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핀크, 앱에서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자동차보험' 선보인다

이미선 기자

기사입력 2020-08-06 14:00


핀크가 캐롯손해보험과 업무 제휴를 맺고 주행거리만큼 보험료를 내는 '퍼마일(Per-Mile) 자동차보험'을 핀크 앱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캐롯손해보험의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주행거리 비례 후불형 자동차 보험으로, 차량 시거잭에 꽂는 '캐롯플러그'로 GPS 기반의 주행거리를 측정해 보험료를 분할 납부하는 방식이다. 특히 연평균 1만5000㎞ 이하 주행거리의 운전자는 기존대비 8~30%정도 보험료 절약이 가능하다고 캐롯손해보험 측은 설명하고 있다.

연간 보험료를 전액 선납하는 기존 자동차 보험과 달리,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매월 기본료와 주행거리에 따른 보험료를 정산하여 납부하면 된다. 핀크 앱에서 예상 보험료를 조회하고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입 후 주행 기간 및 거리, 납입 보험료 등의 내역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아울러 핀크는 '퍼마일 자동차보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핀크 앱을 통해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보험 계약일 기준 익월초에 3만 원을 핀크머니로 증정한다.

핀크는 주 이용고객인 젊은층이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보험을 선호한다는 사실에 착안해 '온디맨드(수요기반형)' 보험 '퍼마일'을 첫 타자로 캐롯의 고객 맞춤형 보험 상품들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한 고객중심적인 보험상품을 엄선하여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퍼마일 자동차 보험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핀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