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에 포드 F-150, Transit을 전문판매 하는 티앤비모터스(TnB Motors)가 8월 한달간 입항예정 재고에 대한 사전계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국 자동차공장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멈췄었지만 다시 재가동 되면서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하게 된 것이다.
티앤비모터스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은 Ford의 Global Warranty (3년/6만km)와 숙련된 노하우를 갖춘 공신력 있는 포드의 정비서비스를 제공받게 되며, 주문 계약 시 고객이 원하는 차량의 옵션과 외장 색상, 내장을 선택하여 미국 현지 공장에 주문할 수 있는 맞춤형 구매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휴가철을 맞이하여 국내 여행 중에서도 캠핑, 차박, 오프로드 등의 인기가 급격히 증가한 가운데 F150의 뛰어난 활용도는 F Series를 선호하는 소비층은 물론, 세단 및 SUV를 선호하던 고객들에게까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티앤비모터스 관계자는 "포드 F150은 고객이 원하는 옵션을 선택 할 수 있는 맞춤형 주문 서비스와 Global Warranty (3년/6만km)적용,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는 티앤비모터스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다."라며 "고객 Needs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