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가 농림축산식품부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산 돼지고기 및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쌈채소류 등 우리 농축산물 70여 가지를 최대 10% 할인 판매하는 '우리 한돈 한상차림'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우리 한돈 한상차림' 기획전에서는 소비자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최대 1만 원 할인)도 함께 제공한다. 쿠폰은 한 ID 당 1회만 발행 가능하며, 기획전 종료일인 8월 2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어 마켓컬리는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과일, 채소, 곡류 등 우리 햇농산물을 소개하는 세 번째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획전에서는 복숭아, 토마토, 포도 등 햇과일을 시작으로 햅쌀, 유기농 현미, 버섯, 청경채, 가지, 감자 등 다채로운 햇농산물을 최대 15%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캠페인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농촌으로 여행을 가거나 농축산물을 구매 및 외식하는 사람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마켓컬리 역시 농축산물 소비를 끌어 올리기 위해 오는 10월까지 5번의 기획전 진행 및 총 10억 원 규모의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7월에는 첫 번째 기획전인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하는 우리 먹거리'를 통해 과일, 채소, 정육, 곡류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 바 있다.
한편 마켓컬리는 해양수산부 주관 '2020 대한민국 찐수산대전'에도 참여, 우리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가전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는 메기, 송어, 향어 등 신선한 해산물을 다루는 '청정지역에서 피어난 우리 수산물'을, 27일부터 9월 2일까지는 바다장어, 삼치, 다시마 등 집 밥 반찬으로 이용되는 다양한 어종을 소개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우리 수산'을 연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