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베스트 IPA', 홈술족 겨냥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판매

기사입력 2020-08-28 14:46


한국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한정판 리미티드 맥주 '하베스트 IPA'가 홈술족을 겨냥한 '드라이브 스루(Drive-through)' 방식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최근 코로나19가 확산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는 가운데, 핸드앤몰트는 수제맥주와 함께 여유로운 '집콕' 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홈술족'을 위해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핸드앤몰트 '하베스트 IPA'는 8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건대점에서 실시하는 '드라이브 스루'로 만나볼 수 있다. 핸드앤몰트의 하베스트 IPA를 비롯해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의 '첫사랑 IPA'와 '어메이징 라거' 등 편의점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국내 수제맥주 10종을 할인하여 '언택트(비대면)' 방식으로 판매하는 것. 냉장보관 되어 있는 신선한 수제맥주 제품을 매장에서 바로 픽업할 수 있는 동시에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하베스트 IPA'는 직접 수확한 홉을 당일에 양조하는 레시피를 고수, 생홉의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가평 홉농장에서 재배한 센테니얼 홉을 사용한 하베스트 IPA는 진하고 신선한 향을 선사한다. 하베스트 IPA는 올해 최초로 2,000캔 한정판 캔맥주로 출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